본문 바로가기

육아휴직_21.10.01 ~

[21.10.04 / D+3] 을숙도 피크닉광장(을숙도 철새공원) 나들이.

반응형
오늘 한일!
1. 을숙도 피크닉광장 놀러가기!!

 

오늘은 을숙도 피크닉광장(을숙도 철새공원)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!!

 

 

예전에도 몇변 다녀온 적이 있지만 그래도 최근 이렇게 날씨가 좋은 날의 방문은 또 다르지요!!

 

우선 집에서 준비를 시작합니다.

최근 육아휴직을 쓰는 주제에 캠핑 가보겠다고 200만원치 장비를 질러놨더랬죠.... 하하;

최근 너 나 할거없이 캠핑을 간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조금 걱정도 되지만은 그래도 가보자! 하고 질렀지만 1달째 집에서만 뒹굴고 있는 캠핑장비들을 보다보면 맘이 쓰리긴 합니다... ㅜㅜ

 

그래서 이번 나들이에 의자 + 테이블은 개시를 해보는것으로!! 준비를 했습니다.

 

(21.10.04) 짐 준비 완료! 첫째가 자기가 끌어보겠다고 열심히 옮기고 있습니다 ㅋㅋ

간단(?)하게 웨건에 잔득 싣고 차량을 향해 출발!

 

짐 목록 : 의자(3) / 테이블(1) / 과일(2) / 커피(2) / 물티슈(2) / 기저귀(5) / 블루투스스피커(1) / 잠자리채,채집망(1) 등등..

 

지금와서 생각해보니 테이블 세팅한 게 사진이 없네요 ㅠㅠ

 

(21.10.04) 첫째와 둘째, 공원가는길에 김밥사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
(21.10.04) 잠자리 잡아 볼거라고 뛰어나니는 1호... 결국 제가 다 잡아줬네요 ㅋ
(21.10.04) 와이프 친구 아이들도 있어서 같이 논다고 정신없네요

사진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정말 뛰어놀기 좋은 공원입니다!

주차장 입구부터 사람들이 많아서 기다리면서 겨우 주차장에 주차하고 왔네요.

 

주말엔 이리저리 많은 곳을 돌아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은 휴직기간을 보내고 있습니다.

제 직장 특성상 평일/주말 할거없이 출근했다 쉬었다 하는 바람에 ... 뭐 남들 일하는 기간에 쉬는 장점이 있기는 하지만 마냥 장점만 있는게 아니더라구요... ㅜ

(21.10.04) 을숙도 철새공원_1
(21.10.04) 을숙도 철새공원_2

사진만으로 표현이 힘든 곳입니다!!

 

저~ 안쪽으로 들어가면 핑크뮬리도 있어서 사진찍는 커플들이 많더라구요.

 

기억에 남는 커플은 와서 편안한 의자 2개와 작은 테이블 하나 펴 놓고 사들고온 햄버거세트(?) 서로 냠냠 먹으면서 놀더라구요. 저는 아이들 보면서 뭔가 저럴 때도 있었지 하는 부러움도 있지만 그래도 이렇게 가족끼리 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니 지상낙원이 없더랬습니다 ㅎㅎ

 

여러분들의 하루는 어땠나요??

 

2021.10.05 - [육아휴직_21.10.01 ~] - [D+2] 고성 공룡엑스포!! + 입장료 할인정보!!

 

[D+2] 고성 공룡엑스포!! + 입장료 할인정보!!

오늘 한일!! 1. 고성 공룡엑스포 방문! 오늘은 온가족이 고성으로 떠나기로 한 날입니다!! 바로바로~ 고성 공룡엑스포! 첫째가 광적으로 공룡을 좋아하다 보니 주면 공룡 관련된 장소는 왠만한데

monstripper.tistory.com

2021.10.03 - [육아휴직_21.10.01 ~] - [D+1] 육아휴직후 첫 주말!

 

[D+1] 육아휴직후 첫 주말!

오늘은 육아휴직 후 첫 주말이예요~ 이번주는 와이프 오빠의 딸이 첫돌입니다! 그래서 형님 돌잔치로??!! 는 코로나때문에... 그냥 같이 밥 한끼 하기로 했습니다 ㅎ 오늘 한일!!! 1. 아이들 아침

monstripper.tistory.com

 

반응형